본문 바로가기

깔끔이환경

여자니트조끼|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오케이,

냉동과일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에서
9,4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73원 적립 가능합니다.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상품구매


오케이, 블루베리! 다음 부를때도 변함없는 맛으로 오라 | 로켓프레쉬로 드라이아이스 한봉지에 은박지 보냉포장으로 전혀 녹지 않고 배송.

손녀딸 오면 식후 간식으로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집어 먹는 모습 상상하며 구매했어요.

낼모레면 14개월 되는데 할머니품을 좋아하는 울 손녀 엄지와 집게손 쓰며 얼마나 귀엽게 오몰거리며 먹을까…

먼저 봉지 뜯어 접시에 쏟아서 흐르는 물에 씻으니 불린 콩만한 크기며 불린 팥 알 크기의 크고작은 불르베리가 새까맣게 잘 익었습니다.

블랙푸드가 몸에 좋다는데 먹어보니 달달하고 적당히 신맛도 나는. 구미에 딱 알맞습니다.

유기농 블루베리, 우리 부부도 갈아도 먹고
얼렁 또 사야겠군요.
===========================================
2020122
명절장 보면서 코*트코에서 하도 실한 블루베리를 사 왔습니다. 마지막 사진 비교해 보셔요.

♥ 코코 블루베리: 호재준 블루베리와 비교할때 코코것이 씨알이 고르게 크면서 단단하고 고릅니다. 그렇지만 덜익어서 신맛이 강하고 단맛은 덜해요.

♥ 호재준블루베리: 농익어서 크고작은 제 각각 씨알이지만 잘 익은 홍시마냥 맛도 좋고 제 몸에서 과육도 흘러서 보기에 깔끔치는 않아도 맛이 달고 부드럽습니다.

무었보다 유기농이니 더 안심하고 손녀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울 손녀딸 오면 열댓개씩 접시에 담아주면 아~주아주 맛있게 잘 집어 먹습니다.
ㅋㅋ응가도 검티티하게 나오니 놀라지 마셔요.

오늘은 두봉지 사서 아들집 하나, 울 집 하나씩 주문합니다.
♥ 이번것 역시 유통날자 넉넉하고 크기는 들쑥날쑥, 적당히 달아요.

♥♥♥판매자님, 제발 지퍼백으로 포장좀 바꿔주십시요~~~집게 찿아서 밀봉해 넣는거 상당히 불편합니다.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500g, 1개대부분의 사람들은 냉동 블루베리를 쉐이크해서 먹거나,
요거트에 넣어서 먹는데 저는 아이스크림 처럼 그냥 먹어서 블루베리의 상태나 당도가 중요한 편입니다.

쿠팡을 통해서 미국 브랜드 블루베리를 종종 시켜먹었는데..미국브랜드는 입자가 크지만, 당도가 제각각이고 아예 맛이 없는 것도 있어서 아쉬웠어요

‘유기농’ 블루베리를 먹고 싶은 마음도 있고 리뷰가 좋길래 주문했는데….미국브랜드에 비해서 입자가 크지는 않지만
맛보기 용으로 네알만 꺼내서 먹었더니 너무 달고 맛있어요

앞으로는 요기서만 주문 할것 같아요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500g, 1개초지일관, 회사도 나도!
♥맛~변함없이 맛 있음.
♥봉지~소비자 불편함 아랑곳 없음.
지퍼백으로 해 주십사 건의해도
개선여지 없이 변함없음.
♥소비자~유기농이며 맛은 괜찮아서 지퍼백
아닌 봉지 뜯으며 욕은 하지만
갈아타지 않고 변함없이 구매함.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500g, 1개먹어본 냉동 과일중에서 품질이 가장 좋았습니당
당도와 신선도 모두 잘 보존되어있어요
배송중에 조금 녹았었는지 으깨어진게 일부 있지만
대부분 냉동 과일들이 다 그래요 으깨어진게 많아용
근데 이 제품은 조금 덜한 것 같습니당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500g, 1개대형마트에 파는 냉동 블루베리 먹었는데 진짜 맛 이상함 ㅠㅠ
그래서
포기하다가 우연히
호재준 블루베리 사먹었는데 너무맛있어서 구매했어요
그때보다 가격이 2천원 넘게 올랐어요..ㄷㄷ ㅠㅠㅠㅠㅠ
그릭요거트 넣어먹으면 꿀맛.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여자니트조끼|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오케이,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여자니트조끼|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블루베리 (냉동) 오케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